임영웅, 김혜자·손석구 드라마 OST로 돌아온다…”JTBC ‘천국보다 아름다운’ OST 참여”
– 임영웅, 감성 더한 OST로 다시 팬들 곁에
– ‘아름다웠던 모든 날’ 등 티저 가사로 기대감 상승
– KBS·tvN OST 참여 이어 또 한 번 감동 선사 예고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가수 임영웅이 JTBC 새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OST에 참여하며 다시 한번 팬들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9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이 김혜자·손석구 주연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OST에 참여했으며, 음원은 4월 14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이날 공식 SNS를 통해 김혜자와 손석구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관심을 모았다. 영상 말미에는 “아름다웠던 모든 날. 눈이 부시던 모든 날”이라는 가사 일부가 임영웅의 목소리로 담겨 있어, 이번 곡이 어떤 감성을 담고 있을지 팬들의 기대를 자아냈다.

임영웅은 그간 KBS2 ‘신사와 아가씨’의 OST ‘사랑은 늘 도망가’, tvN ‘우리들의 블루스’의 동명 OST, 영화 ‘소풍’ OST ‘모래알갱이’ 등 다양한 작품의 OST에 참여해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작품의 몰입도를 높여왔다. 이번 신곡 역시 드라마의 서사와 감정을 깊이 있게 담아내며 또 한 번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임영웅이 부른 ‘천국보다 아름다운’ OST는 4월 14일 오후 6시부터 멜론, 지니, 플로, 유튜브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trustnew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