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다채로움과 성숙함 공존”… 이프아이, 2집 콘셉트 포토로 기대감 상승

– 이프아이, 두 번째 미니앨범 콘셉트 포토로 본격 컴백 예열
– 낯선 공간 속 당당한 태도와 자유로운 분위기 시각화
– 오는 16일 새 앨범 공개 예정, 본격적인 성장 서사 예고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이프아이(ifeye)(원화연·태린·라희·카시아·미유·사샤)가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를 통해 새 앨범의 분위기를 미리 전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이프아이는 8일, 미니 2집 ‘물결 ‘낭’ 파트.2 스윗탱’(물결 ‘낭’ Pt.2 ‘sweet tang’)의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데뷔작 ‘엘루 블루(ERLU BLUE)’에서 첫 설렘을 표현한 것과 달리, 본격적인 성장 서사를 예고하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낯선 창고를 배경으로 각기 다른 방식으로 현재를 즐기는 멤버들의 당찬 태도를 담았다. 동시에 또 다른 세트에서는 친밀한 우정을 나누는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돼 자유롭고 솔직한 그룹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보여줬다. 특히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는 각 멤버의 개성과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이번 앨범의 서사적 방향성을 더욱 분명히 했다.

▲ifeye EP 2집 ‘Sweet Tang’ D Ver 단체 콘셉트 포토(사진=하이헷엔터테인먼트)

이프아이는 지난 4월 8일 타이틀곡 ‘널디(NERDY)’로 데뷔해 개성 있는 콘셉트와 무대를 통해 주목받았다. 이어 5월에는 신인 아이돌 브랜드평판 8위에 오르며 존재감을 각인시켰고, 데뷔 3개월 만에 두 번째 앨범으로 빠르게 컴백한다.

이번 미니 2집 ‘물결 ‘낭’ 파트.2 스윗탱’은 오는 16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