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아이즈원 우정 계속된다”… 이채연, 세이마이네임 신보 ‘iLy’ 첫 번째 챌린지 출격

– 세이마이네임, 히토미와 이채연 함께한 ‘iLy’ 챌린지 영상 공개
– 데뷔곡 ‘WaveWay’ 챌린지에 이어 이번에도 첫 번째로 함께한 챌린지
– 8인조 재편한 세이마이네임, 8월 1일 ‘iLy’로 4개월 만의 컴백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이 히토미와 가수 이채연이 함께한 싱글 1집, ‘iLy’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이채연, 히토미 SAY MY NAME 싱글 1집 ‘iLy’ 챌린지(사진=인코드 엔터테인먼트)

지난 22일, 세이마이네임 공식 틱톡에는 “I Love #이채연 선배님”이라는 문구와 함께 히토미와 이채연이 함께 촬영한 ‘iLy’ 챌린지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세이마이네임의 첫 번째 싱글 ‘iLy’와 연계된 콘텐츠로, 이번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첫 콜라보 챌린지다.

영상은 히토미가 손가락으로 총을 쏘는 동작으로 시작했다. 이어 두 사람은 오른손을 들고 왼손으로 엉덩이를 두드리는 동작을 시작으로, 양손을 위로 뻗은 뒤 리듬에 맞춰 손짓을 더하는 포인트 안무를 연달아 선보였다. 마무리 구간에서는 두 사람이 각각 양 볼에 하트를 그리는 제스처를 취했고, 이채연이 히토미의 볼에 손가락을 가져다 대며 영상이 끝났다.

히토미와 이채연은 과거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으로 함께 활동했으며, 세이마이넴의 데뷔곡 ‘WaveWay’ 챌린지 당시에도 첫 번째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의 챌린지는 아이즈원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해당 영상은 23일 기준 13만 6,200회 이상의 조회수와 28만 개가 넘는 좋아요 수를 기록했다. 팬들은 “아이즈원 때가 떠오른다”, “두 사람의 조합은 언제나 반갑다”, “다른 아이즈원 멤버들과 챌린지도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세이마이네임은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iLy’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8인조로 재편된 후 처음 공개되는 신보로, 약 4개월 만의 컴백이다. 특히 재편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싱글인 만큼 팀의 색깔과 음악적 방향성이 보다 뚜렷하게 드러날 것으로 보이며, 이후에도 다채로운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