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생활

“칼로리 OUT, 영화 IN!”… 이마트24, 영화 ‘브로큰’과 협업 ‘칼로리 브로큰’ 행사 진행

– 이마트24, 영화 ‘브로큰’과 협업해 건강 관련 상품 대상 ‘칼로리 브로큰’ 행사 진행
– 저칼로리·제로칼로리 상품 구매 시 응모 가능, 추첨 통해 영화 예매권 제공
– 행사 상품 1+1 혜택 및 스타필드코엑스몰 매장 영화 포스터 랩핑 운영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이마트24가 영화 ‘브로큰’과 협업해 1월 말일까지 ‘칼로리 브로큰’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 영화 ‘브로큰’과 협업 ‘칼로리 브로큰’ 행사 진행(사진=이마트24)

이번 행사는 영화 제목의 위트를 살리면서 연초 고객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저당, 저칼로리, 제로칼로리 등 건강 관련 상품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고객들은 저칼로리 요거트, 음료, 닭가슴살 등 87종의 행사 상품 구매 시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고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300명에게는 영화 ‘브로큰’ 예매권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2월 6일 발표된다.

▲이마트24, 영화 ‘브로큰’과 협업 ‘칼로리 브로큰’ 행사 진행(사진=이마트24)

또한 행사 상품은 1+1 덤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고객들이 건강 관련 상품을 더욱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영화 ‘브로큰’의 IP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영화와 편의점 고객층의 교차 효과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영화 ‘브로큰’은 배우 하정우, 김남길 주연의 범죄 추적극으로, 2월 5일 전국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마트24는 스타필드코엑스몰2호점 매장을 대형 영화 포스터로 랩핑해 영화와 협업을 알리는 이색적인 공간으로 연출했다.

이마트24는 이번 협업을 통해 개봉 전 영화 ‘브로큰’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동시에,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자연스러운 매장 방문과 영화 관심도를 동시에 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trustnews@daum.net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