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지역

“세대가 함께 뛰며 웃다”… 원주시, ‘제14회 건강가족운동회’ 성료

– 슈펴볼플레이·신발양궁·줄넘기 공연 등 흥미로운 프로그램 풍성
– 페이스페인팅·풍선아트·가족 포토존 등 부대행사도 인기
원주시와 함께한 뜻깊은 하루…가족 간 유대감 높여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제14회 건강가족운동회가 지난 19일 원주종합체육관에서 가족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원주시가 주최하고, 다양한 연령층의 가족이 함께 참여해 건강과 웃음, 그리고 가족 간의 유대를 나누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원주시, ‘제14회 건강가족운동회’ 성료(사진=원주시)

운동회에서는 슈펴볼플레이, 신발양궁, 볼풀공넘기기, 대형바톤계주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색 경기들이 진행돼 참여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하나리더 점핑줄넘기팀과 상지대학교 태권도시범단이 무대를 꾸며 박수갈채를 받았다.

부대행사도 다채롭게 준비돼 행사장을 찾은 가족들에게 색다른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페이스페인팅, 개운죽 화분 만들기, 풍선아트 체험, 가족 포토부스 등은 아이들과 어른 모두에게 인기 만점이었다. 특히 1세대부터 3세대까지 한자리에 모여 함께 즐긴 이날 행사는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서로에 대한 애정을 나누는 시간으로 의미를 더했다.

▲원주시, ‘제14회 건강가족운동회’ 성료(사진=원주시)

원주시 관계자는 “가족 간의 기능과 유대가 점점 약화되고 있는 오늘날, 이번 운동회가 가족 구성원 모두가 사랑을 확인하고 정을 나누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가족문화 조성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trustnews@daum.net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