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특별 생방송!”… 원주시, 라이브커머스로 우수 농산물 판촉 나선다

– 원주시, 5월부터 소상공인 대상 라이브커머스 방송 지원 개시
– 첫 방송 8일, 친환경 파프리카·산양산삼진액 등 지역 우수상품 소개
– 올해 총 10개 업체 지원 예정, 시민 참여로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원주시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지역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한 라이브커머스 방송 지원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원주시, 라이브커머스로 우수 농산물 판촉 나선다(사진=원주시)

원주시는 지난 3월까지 관내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라이브커머스 방송 지원 업체를 모집 및 선정했으며, 올해 총 10개 업체를 대상으로 방송을 지원할 예정이다.

첫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오는 8일 오전 11시 강원더몰(gwdmall.kr)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통해 시작된다. 첫 방송의 주인공은 은평영농 유리온실의 친환경 파프리카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원주산 농산물을 소개할 계획이다.

같은 날 오후 2시부터는 덕고산산양산삼의 산양산삼진액을 라이브 방송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13일 오전 11시에는 치악산에서 생산된 아스파라거스를 소개하는 방송도 예정되어 있다.

▲원주시, 라이브커머스로 우수 농산물 판촉 나선다(사진=원주시)

원주시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커머스 사업은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뿐 아니라 원주 지역 우수 상품을 널리 알릴 기회”라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큰 힘이 되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라이브커머스 일정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원주시 경제진흥과 소상공인지원팀(033-737-2939)에 문의하면 된다.

trustnews@daum.net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