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본질 향한 질주”… 원어스, 신보 타이틀곡 ‘Grenade’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 원어스, 20일 싱글 앨범 ‘原’ 발매…타이틀은 ‘Grenade’
– 지하도 질주·명암 대비 영상미로 몰입도 강화
– 건희·환웅 작사 참여…정체성 녹인 서사적 퍼포먼스

[트러스트=전우민 기자] 그룹 원어스(ONEUS)(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가 새 싱글 앨범 ‘原’을 오는 20일 발매하며 새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이에 앞서 원어스는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Grenade’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ONEUS 싱글 ‘Grenade’ 뮤직비디오 티저(사진=RBW)

공개된 영상에는 지하도를 질주하는 멤버들의 역동적인 움직임이 담겼다. 빠른 장면 전환과 극명한 명암 대비가 어우러진 구성은 시각적인 긴장감을 부각시켰고, 무채색 공간 속에서 전개되는 스토리는 원어스가 마주하는 ‘본질’이라는 테마와 맞물렸다. 원어스는 이번 티저를 통해 자신들의 시작점을 향한 움직임과 내면의 진폭을 시각적으로 암시했다.

타이틀곡 ‘Grenade’는 묵직한 베이스 위로 얹힌 감정의 분출을 다룬 곡으로, 통제할 수 없는 에너지를 강렬하게 표현했다. 작사에는 멤버 건희와 환웅이 직접 참여해 곡의 메시지 전달력을 높였으며, 퍼포먼스 중심의 원어스 특유의 무대 연출 또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앨범 ‘原’은 팀의 정체성과 근본을 테마로 구성됐다. 과거의 회귀보다는 새로운 시작으로서의 의미가 강조되며, 음악과 서사를 통해 ‘재탄생’이라는 키워드를 풀어내는 방식으로 기획됐다. 원어스는 이번 작품을 통해 그룹 내면의 서사를 강화하고, 확장된 세계관을 팬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싱글 앨범 ‘原’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jeonwoomi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