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편도 14만 원부터”… 우리카드, 일본 여행 특가전 실시
– 우리카드, 우리WON트래블 통해 일본 항공·숙박 할인 진행
– 도쿄·오사카 등 항공권 최저가 구성·호텔 예약 최대 40% 할인
– 항공·숙박 결합 상품으로 가격 경쟁력 강화
[트러스트=전우민 기자] 우리카드가 일본 여행 수요 증가에 대응해 자체 여행 플랫폼 ‘우리WON트래블’을 통해 항공권 및 호텔 예약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대상은 우리카드 고객이며, 항공과 숙박을 결합한 형태로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우리카드는 이달 말까지 ‘우리WON트래블’에서 일본 주요 도시 항공권을 특가로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노선별 편도 최저가는 ▲도쿄 14만 3,300원 ▲오사카 12만 2,900원 ▲삿포로 11만 5,250원 ▲후쿠오카 7만 200원이다. 해당 특가는 우리카드 결제 시에만 적용된다.
숙박 부문은 호텔스닷컴과 연계해 일본 인기 관광지 인근 호텔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고객은 결제 시 우리카드 전용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단순 항공권 할인에 그치지 않고 숙박까지 아우르는 형태로 설계돼, 여행 전반에 걸쳐 실질적인 할인 효과를 제공한다. 우리카드 고객은 ‘우리WON카드’ 앱을 통해 이벤트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우리카드는 “항공과 숙박을 함께 예약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이 실질적인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jeonwoomin@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