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50여 개국 1,500여 개 극장 상영”… 엔하이픈, 공연 실황 영화 글로벌 개봉

– 엔하이픈, 日 스타디움 공연 실황 영화로 전 세계 상영
– 비하인드·인터뷰 담은 구성으로 성장 서사 집중 조명
– 현장감 살린 연출… 국내외 순차 예매 시작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정원·희승·제이·제이크·성훈·선우·니키)이 일본 스타디움 첫 입성 무대를 담은 공연 실황 영화 ‘엔하이픈 [워크 더 라인 썸머 에디션] 인 시네마(ENHYPEN ‘WALK THE LINE SUMMER EDITION’ IN CINEMA)’를 통해 전 세계 관객과 다시 만난다.

ENHYPEN-공연-실황-영화-ENHYPEN-‘WALK-THE-LINE-SUMMER-EDITION-IN-CINEMA사진빌리프랩-

소속사 빌리프랩은 엔하이픈의 월드투어 ‘엔하이픈 월드 투어 ‘워크 더 라인’ 인 재팬 -섬머 에디션-(ENHYPEN WORLD TOUR ‘WALK THE LINE’ IN JAPAN -SUMMER EDITION-)’ 실황을 기반으로 한 영화가 오는 27일 국내 개봉하며, 3월 5일부터는 전 세계 50여 개국 1,500여 개 극장에서 순차적으로 상영된다고 밝혔다.

이번 작품은 지난해 7월 일본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열린 야외 공연을 스크린에 옮긴 것이다. 엔하이픈은 데뷔 4년 7개월 만에 일본 스타디움 무대에 입성하며 해외 아티스트 최단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영화는 이 무대를 준비한 과정을 비롯해 멤버들이 겪은 치열한 준비 여정과 비하인드 인터뷰, 공연 장면 등을 밀도 있게 담아냈다.

현장에서 펼쳐진 무대 연출도 집중 조명된다. 초대형 물대포, 하늘을 수놓은 불꽃놀이, 현장감 있는 밴드 사운드까지 더해져 여름 스타디움 특유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달된다. ‘퍼포먼스 킹’으로 불리는 엔하이픈의 라이브 퍼포먼스는 대형 스크린에서도 생생하게 구현된다.

함께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는 공연 직전 무대를 마주한 일곱 멤버의 긴장된 모습이 담겼다. 조명이 비추는 무대 위에서 서로 연결된 구성은 팀의 결속과 서사를 상징하며, 관객에게 몰입감 있는 시각적 메시지를 전달한다.

‘엔하이픈 [워크 더 라인 썸머 에디션] 인 시네마’는 오는 5일부터 해외 상영관을 시작으로 예매가 진행되며, 국내는 19일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상영 포맷은 ‘SCREENX’, ‘4DX’, ‘ULTRA 4DX’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현장의 입체감을 극대화한 방식으로 감상할 수 있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