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이렇게 우아해도 되나?”… 에일리 결혼식에서 감각적인 하객룩 선보인 이채연

– 인스타그램에 에일리 결혼식 하객룩 공개한 이채연
– 카키 가죽 재킷과 버건디 셋업 조합으로 포멀함 살려
– 브라운 숄더백으로 스타일의 균형 잡으며 전체 룩 완성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가수 이채연이 최근 SNS를 통해 첫 하객룩을 공개하며 이전과는 다른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채연(사진=이채연 인스타그램)

이채연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 하객룩🍒”이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가수 에일리의 결혼식 참석 당시 촬영된 모습으로, 포멀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였다.

▲이채연(사진=이채연 인스타그램)

이채연은 짙은 카키 톤의 오버사이즈 가죽 재킷에 버건디 컬러의 스트라이프 셋업을 매치해 안정감 있는 실루엣과 개성을 동시에 드러냈다. 셋업 상의는 랩 형식으로 허리를 감싸는 구조로 디자인돼 라인을 자연스럽게 강조했고, 하의는 실버 레이스가 혼합된 미니 쇼츠를 선택해 포인트를 더했다. 소재 자체의 광택감과 레이스 디테일이 어우러져 전체적인 룩에 고급스러움을 부여했다. 여기에 브라운 컬러의 볼드한 숄더백을 더해 무게 중심을 잡으며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채연(사진=이채연 인스타그램)

신발은 오픈 토 형태의 힐 샌들을 선택해 계절감과 포멀한 분위기를 동시에 살렸고, 헤어는 내추럴 웨이브로 연출했다. 미니멀한 메이크업을 더해 전체적인 스타일을 한층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마무리했다.

▲이채연(사진=이채연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은 차분한 조명의 실내 공간을 배경으로 전신샷과 거울 셀카 구도로 구성돼 이채연의 스타일 감각을 강조하는 데 효과를 더했다. 단순한 포즈 속에서도 소재, 실루엣, 색감 조합의 조화가 돋보였다.

한편, 이채연은 지난 18일 KBS2를 통해 방영된 장애인의 날 특집 드라마 ‘렛츠 댄스’에서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였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