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바로 시크릿”… 아이브, EP 4집 ‘IVE SECRET’ 세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 아이브, 세 번째 콘셉트 이미지서 파격적 ‘커버 걸’ 변신
– 붕괴된 배경과 트랙터 연출로 독창적 비주얼 완성
– 타이틀곡 ‘XOXZ’, 챌린지 통해 퍼포먼스 일부 선공개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아이브(IVE)(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미니 4집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9일 아이브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5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아이브 시크릿’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사진에는 무너진 건물과 콘크리트 잔해가 쌓인 배경 속, 벽을 뚫고 등장한 분홍색 트랙터 앞에서 포즈를 취한 아이브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각각의 개성이 드러나는 스타일링과 포즈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가방에서 보이는 소품 하나하나까지도 눈길을 끌었으며, 시크함과 도발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내는 연출로 위험하면서도 매혹적인 ‘커버 걸’ 콘셉트를 자신들만의 색깔로 완성해냈다.

신보 분위기를 예고하는 활동도 이어지고 있다. 아이브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XOXZ’(엑스오엑스지)의 댄스 챌린지를 선공개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해당 곡은 저음을 활용한 랩 파트와 절제된 보컬 조합으로 인상적인 중독성을 더했고, 댄스 챌린지를 통해 리듬감 넘치는 퍼포먼스도 함께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브는 지난달 ‘롤라팔루자 베를린’과 ‘롤라팔루자 파리’ 무대에 연이어 오르며 유럽 무대에서도 인지도를 확장했다. 여기에 이번 미니 4집과 타이틀곡을 통한 활발한 활동으로 글로벌 무대에서의 존재감을 더욱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
한편, 아이브의 네 번째 미니앨범 ‘아이브 시크릿’은 2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플랫폼을 통해 정식 발매된다.
reivianje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