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hase 전격 공개”…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 24일 정식 데뷔
– 하츠투하츠, ‘더 체이스’로 본격 데뷔… 글로벌 팬덤 확장 예고
– SM 신예 하츠투하츠, 트렌디한 음악과 독창적 세계관으로 출사표
– 하츠투하츠, ‘체이스 아워 하츠’ 팬 쇼케이스 개최… 글로벌 생중계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오늘(24일) 정식 데뷔하며 K-POP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하츠투하츠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더 체이스(The Chase)’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더 체이스’와 수록곡 ‘버터플라이즈(Butterflies)’ 총 2곡이 포함되며, 동시에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더 체이스’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더 체이스’는 몽환적인 사운드와 감각적인 보컬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으로, 강렬한 베이스 신스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극적인 무드 변화를 선보인다. 가사에는 “내가 나아갈 길은 내가 결정한다”는 당당한 메시지가 담겨 있으며, 하츠투하츠만의 개성과 음악적 색깔을 강조했다.

뮤직비디오는 여덟 멤버가 함께 떠난 현장학습 도중 신비로운 현상을 경험하고, 정해진 틀에서 벗어나 자신들만의 길을 개척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이번 영상은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 ‘신세계스퀘어’에서 동시 공개되며, 압도적인 스케일과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하츠투하츠는 데뷔 당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체이스 아워 하츠(Chase Our Hearts)’라는 제목의 데뷔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유튜브 및 위버스 채널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생중계되며, 다양한 무대와 소통 코너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하츠투하츠는 데뷔와 동시에 패션 및 브랜드 협업 활동도 활발히 전개한다.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여성 봄 신상 기획전 캠페인 모델로 선정되어 3월 6일까지 다양한 기획전 이벤트를 진행하며, SM과 메가MGC커피의 협업 프로젝트 ‘SMGC’의 첫 주자로도 나선다. 이를 통해 전국 3,500여 개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하츠투하츠가 부른 CM송과 멤버들의 추천 메뉴 소개, 팬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가요계 관계자는 “하츠투하츠는 SM이 새롭게 선보이는 걸그룹이라는 점에서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난 콘셉트와 트렌디한 음악 스타일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을 가능성이 크다”고 평가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데뷔와 동시에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며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며 “K-POP 시장에서 신선한 흐름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전망했다.
trustnew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