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생활

“붉은 말의 해 맞이 특별 봉투”… 스타벅스, 설 명절 세뱃돈 봉투 선착순 증정

– 스타벅스, 병오년 설맞이 적마 세뱃돈 봉투 증정
– 음료·푸드 설맞이 한정 메뉴 구성… 신메뉴 반응 긍정
– 명절 기간 매장 정상 운영, 앱 통해 영업시간 확인 가능

[트러스트=전우민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병오년 설을 맞아 ‘온 가족 추천 메뉴’ 이용 고객에게 ‘적마 세뱃돈 봉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18일까지 진행한다. 봉투는 한정 수량으로, 매장 및 사이렌 오더 주문 시 메뉴 1종당 1세트를 선착순 제공한다.

▲적마 세뱃돈 봉투(사진=스타벅스)

이번 행사는 설 연휴를 앞두고 세뱃돈 봉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점을 반영해 기획됐다. 봉투는 병오년을 상징하는 붉은 말을 형상화한 디자인과 함께 일출 모티프를 더해 설 분위기를 담았다. 구성은 봉투 2매 1세트로, ▲매장 파트너 주문 ▲사이렌 오더 중 한 방식으로 ‘온 가족 추천 메뉴’를 구매하면 자동 적용된다.

온 가족 추천 메뉴는 총 10종으로, 음료 7종과 푸드 3종으로 구성된다. 음료는 ▲붉은 로즈 초콜릿 ▲에스프레소 크림 프렌치 바닐라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얼 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 ▲유자 배 캐모마일 티 ▲스타벅스 딸기 라떼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가 포함됐고, 푸드는 ▲붉은말 당근밭 케이크 ▲레이디핑거 티라미수 케이크 ▲베이컨 시저 치킨 샌드위치가 포함됐다.

이 중 일부 음료는 새해 출시 직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인기 메뉴로 자리 잡았다. 지난 4일 출시된 ▲붉은 로즈 초콜릿과 ▲에스프레소 크림 프렌치 바닐라 라떼는 시각적 완성도와 달콤한 풍미로 일 평균 2만 잔 이상 판매되며 반응을 얻고 있다. 1월 출시된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와 ▲유자 배 캐모마일 티 역시 한 달간 300만 잔 이상 판매되며 추천 메뉴에 포함됐다.

▲온 가족 추천 메뉴(사진=스타벅스)

이번 메뉴 구성은 설 명절을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적합한 콘셉트로 설계됐다. ‘붉은말 당근밭 케이크’는 말이 뛰노는 당근밭 이미지를 입체적으로 구현해 시각적 재미를 더했으며, 피칸과 당근을 넣은 케이크 시트 위에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을 올려 맛을 완성했다. ‘베이컨 시저 치킨 샌드위치’는 오트밀 빵 사이에 베이컨과 시저 치킨, 로메인을 채운 조합으로, 간편한 식사 메뉴로 활용된다.

스타벅스는 매장 및 앱 안내를 통해 해당 메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배치했으며, 설 연휴 기간에도 정상 운영을 이어갈 방침이다. 영업 시간은 매장별로 상이하며,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설 명절에도 고객이 스타벅스에서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메뉴를 구성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jeonwoomi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