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 8조각에 담긴 메시지”… 세이마이네임, 신곡 티저로 기대감 폭발
– 세이마이네임, 티저 콘텐츠로 여름 컴백 분위기 본격 조성
– 8조각 케이크와 ‘퍼플 별’ 등장으로 새로운 인물 가능성 제기
– 컬러풀한 색감과 청량한 사운드로 신곡 콘셉트 암시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히토미·메이·카니·소하·도희·준휘·승주)이 새로운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며 여름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세이마이네임은 지난 9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감각적인 영상 티저를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전날 공개된 포토 이미지 속 케이크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멤버로 추정되는 인물들이 케이크 조각을 하나씩 가져간 후, ‘세이마이네임’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쿠키가 화면에 놓이면서 마무리된다.
영상 속 케이크는 총 8조각이며, 각 조각 위에는 멤버들의 상징 색으로 표현된 별 장식이 얹혀 있어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특히 기존 일곱 멤버 외에도 퍼플 컬러의 별을 가져간 손이 추가로 등장해, 새로운 인물의 등장 가능성에 대한 다양한 해석이 제기되고 있다.

이번 티저는 컬러풀한 색감과 반짝이는 글리터, 청량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한눈에 들어오는 시각적 콘셉트를 완성했다. 영상이 풍기는 경쾌하고 키치한 무드는 이번 신보가 여름 시즌을 겨냥한 ‘세이마이네임표 써머 송’임을 예고하며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예능과 광고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세이마이네임은 티저 콘텐츠 공개를 기점으로 컴백 열기를 높이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갈 계획이다.
reivianje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