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키치 무드 모아”… 세이마이네임, 개인+유닛 포토 연달아 공개
– 세이마이네임, 첫 싱글 ‘일리’ 통해 여름 시즌 정식 컴백
– 23일부터 유닛·개인 콘셉트 포토 연달아 공개하며 티징 본격화
– 8월 1일 오후 6시 발매 앞두고 챌린지 영상 등 추가 콘텐츠 예고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준휘·히토미·도희·소하·메이·승주·카니·슈이)이 첫 번째 싱글 ‘일리’(iLy)로 여름 컴백에 나선다. 유닛과 개인 콘셉트 포토를 이틀에 걸쳐 연달아 공개하며 트렌디한 서머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세이마이네임은 지난 23일과 24일 공식 SNS를 통해 유닛과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유닛 버전에서는 스포티하면서도 키치한 무드를 소화하며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전했고, 멤버들은 헤어밴드와 반다나 등의 소품으로 각자의 개성을 표현했다.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는 여름밤의 아련한 무드와 함께 멤버별 매력을 극대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과감한 클로즈업 컷 속 카메라를 응시하는 또렷한 눈빛과 완성도 높은 비주얼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공개된 ‘일리’ 숏폼 영상과 콘셉트 포토 촬영 장소 및 착장이 연관되면서 자연스럽게 컴백 세계관을 확장시키고 있다. 또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와 챌린지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신곡 ‘일리’는 프랭키 밸리의 ‘Can’t Take My Eyes Off You’를 인터폴레이션한 곡으로, 세이마이네임 특유의 키치하고 발랄한 매력을 담아 트렌디한 여름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세이마이네임의 첫 번째 싱글 ‘일리’는 오는 8월 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reivianje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