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_profile”… 새로운 프로필 사진 비하인드 공개한 이채연
– 디오디 이채연과 전속계약 후 첫 프로필 사진 공개
– 화이트 톱·블랙 데님 조합,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
– 스티커와 포즈 활용해 자연스러운 무드 강조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가수 이채연이 새 프로필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12일, 이채연은 인스타그램에 “#new_profile☀️”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이는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 체결 후 공개된 공식 프로필 사진의 비하인드 컷이다.
사진과 영상 속 이채연은 화이트 민소매 상의에 블랙 데님 팬츠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상의는 장식 없는 단색 톱으로 간결한 인상을 줬고, 하의는 와이드 핏으로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했다. 긴 생머리의 헤어스타일링과 액세서리를 최소화해 단정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사진은 모두 스튜디오 실내에서 촬영됐다. 바닥에 앉아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과 의자에 몸을 기댄 컷이 중심을 이루며, 무릎을 세운 자세나 팔로 머리를 감싼 포즈, 블랙 체어에 팔을 올리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장면 등이 이어졌다.
특히 머리 위에 복숭아 이모티콘 스티커가 더해진 사진에서는 장난스러운 매력을 볼 수 있다. 또한 함께 공개한 영상에는 자세를 바꾸며 촬영을 이어가는 이채연의 모습이 자연스럽게 담겼다.
한편 이채연은 지난 9월 12일 WM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종료 이후 약 3개월 만에 디오디와 새 소속 계약을 체결했다. 디오디는 전속계약과 함께 공식 프로필 사진 3장을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이채연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채연이 역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reivianjeon@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