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 팬사랑 풀가동”… 비하인드 사진부터 커버영상까지 공개한 이채연
– 이채연, 크리스마스 콘텐츠 3종으로 팬심 공략
– ‘놀토’ 비하인드부터 감성 가득한 핑클 ‘White’ 커버 영상 공개
– 아리아나 그란데 ‘Last Christmas’, 쇼츠서 밝은 무드로 변신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가수 이채연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에게 놀토 비하인드 사진과 커버영상 그리고 쇼츠로 구성된 종합선물세트를 전했다.

이채연은 25일 인스타그램에 “𝕄𝕖𝕣𝕣𝕪 ℂ𝕙𝕣𝕚𝕤𝕥𝕞𝕒𝕤🎄 놀토와 함께하는 연말 이번주 토요일 PM 7:40에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촬영 당시 모습이 담긴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채연은 웨이브 헤어에 핑크 톤 메이크업을 더하고, 레드 타탄체크 재킷과 스커트 셋업에 블랙 이너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회색 타이와 펀칭 벨트, 화려한 목걸이 등을 더해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대기실에서 머리를 넘기거나 팔을 올리는 등 자연스러운 포즈가 담긴 사진뿐 아니라, 핸드폰으로 카메라 LCD를 담은 컷, 세트장에서 소품과 함께한 모습도 볼 수 있다. 이외에도 가수 츄, 우주소녀 다영과 나란히 찍은 셀카도 함께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같은 날, 이채연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핑클의 겨울 시즌 대표곡 ‘White’를 커버한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은 크리스마스 트리와 조명으로 장식된 실내 공간에서 촬영됐으며, 이채연은 빨간 아가일 니트에 회색 캉캉 스커트를 매치한 의상으로 등장했다.
따뜻한 분위기의 편곡에 맞춰 이채연은 손동작과 표정 연기를 통해 가사를 섬세하게 표현했다. 영상 속에서 트리를 꾸미는 장면과 크리스마스 소품들도 함께 어우러지며, 이채연의 맑고 청량한 음색이 원곡의 감성과 조화를 이뤘다.
이어 공개된 쇼츠 영상에서는 전과 다른 분위기의 모습을 선보였다. 커버 영상과 같은 의상을 착용한 이채연은 아리아나 그란데의 ‘Last Christmas’ 음원에 맞춰 통통 튀는 에너지를 담은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한편, 이채연이 출연한 ‘놀라운 토요일’은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tvN을 통해 방송된다.
reivianjeon@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