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의 테마는 도쿄”…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 출시
– 배스킨라빈스, 오는 31일 언텁쇼서 2월 이달의 맛 공개
– 일본 유명 디저트 브래늗와 협업…초콜릿+바나나 조합
– 발렌타인데이 맞이 언텁쇼 개최.. 다양한 현장 이벤트 진행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2월 이달의 맛으로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은 오는 31일 오후 7시, 배스킨라빈스 워크샵 매장에서 진행되는 ‘언텁쇼(Untub Show)’를 통해 첫 공개된다.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는 일본 유명 디저트 브랜드 ‘도쿄바나나’와의 두 번째 협업으로, 초콜릿과 바나나 맛이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플레이버다. 작년에 출시된 첫 번째 협업 제품 ‘아이스 도쿄바나나’는 배스킨라빈스 올스타즈 1위에 선정되며 높은 인기를 끌었다.
이번 언텁쇼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환상의 짝꿍’을 콘셉트로 진행되며,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사전 모집된 가족과 커플 고객들이 초청된다. 행사에서는 참가자들의 사연이 추첨을 통해 공개되며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워크샵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기회가 제공되며, 입장 시 배부된 번호표를 통해 총 35만 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신제품과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2025 설 맞이 레디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케이크를 제외한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레디팩(10,800원) 1개를 증정한다.
trustnew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