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파워 아이돌과 시원한 만남”… 배스킨라빈스 새 얼굴은 ‘르세라핌’
– 5인조 르세라핌,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로 브랜드 시너지 기대
– 7월 이달의 맛 ‘애망빙’ 출시… 광고·디지털 콘텐츠 순차 공개
– 여름 시즌 맞춤 마케팅 강화, 소비자 접점 확대 목표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K-POP 대표 걸 그룹 르세라핌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르세라핌은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로 구성된 5인조로, 강렬한 퍼포먼스와 솔직한 서사를 담아 국내외 팬들의 폭넓은 지지를 받는 팀이다. 올해 4월부터 첫 월드 투어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에 돌입해 글로벌 팬과 만나고 있으며, 지난 24일 일본 싱글 4집 ‘DIFFERENT’를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르세라핌의 자신감 넘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젊고 활기찬 방향성과 잘 맞아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브랜드 모델로서의 첫 공식 행보는 7월 1일 선보이는 신제품 ‘애망빙’과 함께 시작된다. ‘애망빙’은 여름철 인기 디저트 애플망고 빙수에서 영감을 받아, 상큼한 망고 샤베트와 코코넛 연유 아이스크림에 애플망고와 미니 펄을 더한 플레이버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르세라핌과 함께한 광고 사진과 디지털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국내외 고객에게 시원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며, 르세라핌은 글로벌 팬들과 소통 범위를 더욱 넓힐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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