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시크+스포티 무드”… 미야오, 티저 이미지 공개

– 미야오, 선공개 싱글 ‘핸즈업’으로 본격 활동 돌입
– 고양이 세계관 유지하며 영상·포토 콘텐츠 순차 공개
– 티저 이미지·뮤직비디오로 강렬한 첫인상 선사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미야오(MEOVV)가 약 5개월 만에 새로운 음악과 함께 돌아온다.

▲MEOVV EP 1집 ‘MY EYES OPEN VVIDE’ 두 번째 티저(사진=더블랙레이블)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23일부터 순차적으로 콘셉트 포토와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이미지 시리즈에서는 스포티한 스타일과 시크한 분위기를 동시에 지닌 멤버들의 개별 컷이 등장, 앞서 공개된 단체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부각시켰다.

미야오는 지난해 11월 두 번째 싱글 ‘톡식(TOXIC)’과 ‘바디(BODY)’ 이후 처음으로 신곡 활동을 펼친다. 이번 활동의 선봉에 선 싱글 ‘핸즈업(HANDS UP)’은 28일 발매에 앞서 챌린지 영상으로 먼저 공개돼 화제를 모았으며, 최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공개됐다.

▲MEOVV 선공개 싱글 ‘HANDS UP’ 뮤직비디오 티저(사진=더블랙레이블)

영상 속 멤버들은 폭포를 배경으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정적인 자연과 대비되는 강렬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미야오만의 독창적인 ‘고양이 세계관’은 유지되며, 실루엣 티저와 콘셉트 이미지 등 다층적인 콘텐츠로 새로운 서사를 예고하고 있다.

이번 컴백을 통해 미야오는 음악 방송 출연뿐만 아니라 각종 온라인 콘텐츠, 그리고 데뷔 이후 처음으로 대면 팬사인회까지 개최할 계획이다. 팬들과의 본격적인 소통을 시작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첫 번째 EP ‘마이 아이즈 오픈 브이바이드(MY EYES OPEN VVIDE)’는 더블랙레이블 공식 스토어 및 주요 음반 판매처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