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아래 전력 질주”… 미야오, ‘드랍탑’ 콘셉트 포토 공개
– 타이틀곡 ‘드랍탑’ 두 번째 콘셉트 포토로 청량한 매력 선보여
– 청량 콘셉트 첫 도전으로 미야오만의 음악 색깔 확장 예고
– 첫 EP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 12일 오후 6시 정식 발매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미야오(MEOVV)가 데뷔 첫 EP 발매를 앞두고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야오(수인·가원·안나·나린·엘라)의 첫 EP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MY EYES OPEN VVIDE)’의 타이틀곡 ‘드랍탑(DROP TOP)’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달려가는 다섯 멤버의 뒷모습이 담긴 이번 이미지에서는 특히 멤버 가원과 엘라가 날개를 단 듯 공중을 향해 뛰어오르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지금까지 강렬하고 쿨한 스타일을 중심으로 활동해온 미야오는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처음으로 청량한 분위기의 비주얼을 선보였다. 타이틀곡 ‘드랍탑’이 어떤 음악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색다른 음악적 시도에 대한 기대도 함께 커지고 있다.

앞서 미야오는 지난달 28일, 선공개 싱글 ‘핸즈 업(HANDS UP)’을 발매했다. 빠르고 현란한 리듬과 독특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브라질리언 펑크 장르의 이 곡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미야오의 첫 번째 EP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reivianje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