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미국 6개 도시 공연”… 프로미스나인, 북미 투어 본격 돌입

– 프로미스나인, 첫 월드 투어로 글로벌 활동 시동
– 미주·아시아 9개 도시 순회, 본격적인 해외 무대 전개
– ‘LIKE YOU BETTER’ 역주행 흥행, 팬 호응 속 투어 시작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송하영·박지원·이채영·이나경·백지헌)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글로벌 무대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프로미스나인 미니 6집 ‘From Our 20’s’ Journey Ver 단체 콘셉트 포토(사진=어센드)

프로미스나인은 27일 미국 뉴욕 팔라디움 타임스 스퀘어에서 첫 월드 투어 ‘나우 투모로우(NOW TOMORROW)’를 시작으로 해외 활동에 돌입한다. 이번 투어는 약 2개월 동안 총 4개국 10개 도시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미주 지역에서는 ▲워싱턴D.C. ▲시카고 ▲피닉스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시애틀 등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공연을 이어간다.

이후에는 아시아로 무대를 옮긴다. 다음 달 23일 일본 도쿄 제프 하네다 공연장에서 팬들과 만남을 가진 후, 타이베이와 홍콩에서도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프로미스나인 월드투어 ‘NOW TOMORROW'(사진=어센드)

앞서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콘서트를 통해 이번 투어의 시작을 알렸다. 당시에는 히트곡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솔로 커버 무대까지 포함된 다채로운 구성으로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현재는 5인조 체제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 6월에는 미니 6집 ‘From Our 20’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LIKE YOU BETTER’는 멜론 톱100 차트에 67위로 진입한 뒤, 18위까지 역주행하며 순위를 끌어올렸다. 또한, 벅스 일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음악 성과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