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뮤비 본편 13일 공개”… 피프티피프티, ‘Midnight Special’, 영상미로 주목

– 피프티피프티, 9일 서브 타이틀곡 티저 영상 선공개
– 정적인 콘셉트와 어두운 조명으로 전작과 차별화
– 피프티피프티, 뮤직비디오 13일 오후 6시 정식 공개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가 세 번째 미니앨범 ‘Day & Night(데이 앤 나잇)’의 서브 타이틀곡 ‘Midnight Special(미드나잇 스페셜)’ 스페셜 뮤직비디오 티저를 5월 9일 공개했다. 메인 타이틀곡 ‘Pookie(푸키)’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담은 이번 콘텐츠는 새로운 연출과 구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FIFTY FIFTY 미니 3집 ‘Day&Night’ 서브타이틀곡 ‘Midnight Special’ 뮤직비디오 티저(사진=어트랙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검은 고양이를 연상시키는 장치들이 포함됐다. 멤버들은 각자 정적인 이미지와 함께 클로즈업 컷 위주로 등장하며, 전체 영상은 어두운 조도와 절제된 색감으로 연출됐다. 영상 내 멤버들은 의상, 표정, 동선을 통해 밝고 경쾌한 타이틀곡 ‘Pookie’에서와는 대조되는 콘셉트를 보여줬다.

티저는 길지 않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촬영 방식, 장면 구성, 색보정 등의 기술적 완성도를 기반으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본편은 5월 13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Midnight Special’은 업템포 팝 장르의 곡이다. 808 스타일 드럼과 베이스를 기반으로 로즈 키보드, 일렉트릭 기타가 혼합되어 있으며, 음색의 층을 조절해 클래식 팝의 구조와 현대적인 질감을 함께 담았다. 곡은 밤을 배경으로 감정이 복잡하게 교차하는 상황을 그리고 있으며, 등장 인물들은 공포와 미련 속에서 서로를 다독이며 함께 탈출을 시도하는 장면을 중심으로 서사를 구성했다.

▲FIFTY FIFTY 미니 3집 ‘Day&Night'(사진=어트랙트)

한편 피프티피프티는 메인 타이틀곡 ‘Pookie’를 통해 국내외 음원 차트에 진입했다. ‘Day & Night’ 수록곡들도 여러 플랫폼에서 반응을 얻고 있으며, 앨범 초동 판매량은 이전 앨범 대비 5배가량 증가한 수치를 기록했다. 그룹은 5월 8일 개최된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여자아이돌 부문 라이징스타 수상자로 선정됐다.

피프티피프티는 향후 앨범 프로모션 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