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시 키치 콘셉트 예고”… 메이딘, 2월 9일 새 싱글 ‘걸 미츠 보이’ 발표
– 메이딘, 신곡 ‘걸 미츠 보이’로 2월 9일 컴백 확정
– 콘셉트 이미지·트랙리스트 순차 공개…해외 활동으로 글로벌 성장
– ‘상승’부터 꾸준한 행보…디자인·메시지로 기대감 높여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메이딘(MADEIN)(마시로·미유·수혜·예서·세리나·나고미)이 오는 2월 9일 신곡 ‘걸 미츠 보이(Girl Meets Boy)’를 발표하고 새 활동을 시작한다.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는 23일, 메이딘의 컴백 일정을 공식화하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징 타임라인도 함께 공개했다. 일정에 따르면 메이딘은 24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공개된 타임라인에 앞서 ‘걸 미츠 보이’ 메인 로고 이미지가 먼저 공개되며 관심을 끌었다.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별과 음표 등의 요소가 어우러진 키치하고 글래시한 질감의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이 새로운 콘셉트를 암시했다.
메이딘은 데뷔작 ‘상승’을 통해 청순한 비주얼과 함께 첫 인상을 각인시켰으며, 두 번째 작품 ‘메이딘 포에버(MADEIN FOREVER)’에서는 성숙한 무드를 더해 다채로운 음악 색을 보여준 바 있다.
해외 활동도 꾸준히 이어갔다. 데뷔 직후 일본 대형 패션 페스티벌 ‘도쿄 걸즈 컬렉션’을 비롯해 ‘간사이 컬렉션’, ‘파리 패션위크’ 등 굵직한 무대에 잇따라 초청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reivianjeon@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