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FEARLESS 2억 뷰 돌파”… 르세라핌, 통산 두 번째 대기록 달성

– 르세라핌, ‘FEARLESS’로 두 번째 2억 뷰 뮤직비디오 보유
– 유튜브 억대 조회 MV 8편 보유로 글로벌 인지도 증명
– 일본 기타큐슈·사이타마 포함 월드투어 일정 진행 중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르세라핌(LE SSERAFIM)(김채원·사쿠라·허윤진·카즈하·홍은채)의 데뷔곡 ‘FEARLESS’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2억 회를 돌파했다.

▲르세라핌 ‘FEARLESS’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2억 돌파(사진=쏘스뮤직)

쏘스뮤직은 4일, ‘FEARLESS’ 뮤직비디오가 지난 3일 오후 11시 27분 기준 유튜브 조회 수 2억 회를 넘겼다고 밝혔다. 이로써 르세라핌은 2022년 10월 발표한 미니 2집 타이틀곡 ‘ANTIFRAGILE’에 이어 통산 두 번째 2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FEARLESS’는 펑크 기반의 얼터너티브 팝 장르로, 뚜렷한 베이스 리프와 그루브한 리듬을 바탕으로 두려움 없이 전진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욕심을 숨기라는 네 말들은 이상해 / 겸손한 연기 같은 건 더 이상 안 해” 등 가사를 통해 자신감과 도전 정신을 드러냈다.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공중에 매달린 차량에 앉거나 불꽃이 튀는 하늘을 향해 뛰어드는 등 장면을 통해 ‘FEARLESS’한 태도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연출과 퍼포먼스, 멤버들의 강렬한 표정이 어우러져 곡의 메시지를 강조했다. 공개된 지 약 3년이 지난 지금도 영상은 꾸준히 조회 수를 쌓으며 사랑받고 있다.

르세라핌은 ‘FEARLESS’와 ‘ANTIFRAGILE’을 포함해 지금까지 유튜브에서 총 8개의 억대 뷰 뮤직비디오를 기록 중이다. 정규 1집 타이틀곡 ‘UNFORGIVEN (feat. Nile Rodgers)’, 수록곡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 미니 3집 타이틀곡 ‘EASY’와 수록곡 ‘Smart’, 미니 4집 타이틀곡 ‘CRAZY’까지 모두 1억 회 이상을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르세라핌은 데뷔 후 첫 월드투어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달 7~8일 일본 기타큐슈, 12일·14~15일 사이타마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