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3월 신규 스킨 출시”… 르세라핌, ‘오버워치 2’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성사

– 9일 ‘오버워치 2’ 새 시즌 시작과 라이브 방송 진행
– 르세라핌과 ‘Perfect Night’ 뮤직비디오 이어 두 번째 협업 진행
– 3월 신규 스킨 및 꾸미기 아이템 업데이트 예정… K-팝과 글로벌 게임의 만남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르세라핌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게임 ‘오버워치 2’와 다시 한 번 손을 잡았다.

▲르세라핌x오버워치2(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13일 ‘오버워치 2’ 공식 스포트라이트 라이브 방송에서 오는 2월 19일 시작되는 새 시즌에 르세라핌과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가 포함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르세라핌 역시 공식 SNS를 통해 협업 소식을 직접 알리며 기대감을 높였다.

르세라핌 멤버들은 영상에서 “‘오버워치 2’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하게 돼 정말 기쁘다”며 “오는 3월 새로운 스킨과 꾸미기 아이템이 출시될 예정이다. 더 많은 정보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르세라핌(사진=쏘스뮤직)

이로써 르세라핌과 ‘오버워치 2’의 협업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성사됐다. 지난 2023년 첫 협업 당시, ‘오버워치 2’는 역사상 처음으로 뮤지션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당시 르세라핌 멤버들에게 영감을 받은 게임 모드와 함께, 이들의 대표곡 ‘ANTIFRAGILE’에서 착안한 신규 스킨을 출시하며 글로벌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르세라핌은 같은 해 11월, K-팝 아티스트 최초로 ‘블리즈컨 2023’에서 공식 공연을 펼쳤다. 세계적인 게임 축제에서 펼쳐진 무대는 게임과 음악의 경계를 허문 새로운 시도로 평가받았다.

▲르세라핌x오버워치2(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또한 지난해 10월 공개된 르세라핌의 첫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의 뮤직비디오는 ‘오버워치 2’와의 공동 작업으로 제작돼 화제를 모았다. 다섯 멤버와 게임 속 영웅들이 함께 등장하는 3D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로, 기존 K-팝 뮤직비디오와 차별화된 시각적 요소를 더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했다.

‘Perfect Night’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유튜브 조회 수가 빠르게 증가했다. 13일 오전 10시 기준, 조회 수는 약 1억 1600만 회를 돌파하며 ‘오버워치 2’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중 가장 높은 화제성을 기록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공개될 신규 스킨과 콘텐츠는 3월 출시 예정이며, ‘오버워치 2’ 측은 “더욱 특별한 협업 아이템과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글로벌 게임 팬들과 K-팝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르세라핌x오버워치2(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2월 19일 ‘오버워치 2’의 새 시즌을 기점으로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3월 중에는 르세라핌 테마의 스킨과 꾸미기 아이템이 공식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trustnews@daum.net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