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사회

“라이프스타일까지 책임진다”… 렉서스, 고객 전용 체험 운영

– 렉서스, ‘로드 앤 메모리’ 봄 시즌 참가자 모집 시작
– LM 500h·LX 700h 시승 기회 포함, 고객 만족도 제고
– 가을·겨울까지 연중 시즌별 맞춤 테마 프로그램 운영 예정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브랜드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ROAD & MEMORY by LEXUS)’의 2025년 봄 시즌 참가자 모집을 4월 2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사진=렉서스 코리아)

이 프로그램은 계절별 감각을 주제로 한 큐레이션 콘텐츠로, 고객의 오감을 일깨우는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지난해부터 봄·여름·가을 총 3회 운영됐으며, 총 150여 명이 전통 문화, 예술, 미식, 골프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렉서스의 브랜드 철학을 체험했다.

올해 프로그램은 연간 3개 테마로 구성된다. 봄 시즌 ‘어메이징 인사이트(AMAZING INSIGHT)’를 시작으로, 가을에는 ‘어메이징 패션(AMAZING PASSION)’, 겨울에는 ‘어메이징 네이처(AMAZING NATURE)’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첫 프로그램인 ‘어메이징 인사이트: 봄’은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2박 3일간 전라북도 완주군에서 열린다. 이번 여정은 ‘전통과 현대’, ‘감성과 이성’의 조화를 테마로 하며, ▲전라북도 명장 진정욱 도예가와의 전통 도예 체험, ▲건축가 전해갑 대표의 강연을 통해 살펴보는 아원의 공간과 한국 건축의 연결성, ▲음악평론가 유정우의 오페라 클래식 해설 강의 등이 마련된다.

▲LM(사진=렉서스)

프로그램 참가자에게는 렉서스의 플래그십 MPV 모델 LM 500h, 그리고 지난 3월 국내 출시된 오프로드 SUV LX 700h를 시승해볼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된다. 본 프로그램은 유료로 운영되며, 렉서스 고객 전용 앱 ‘렉서스 라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총 7팀 한정이며 선착순 마감된다.

렉서스코리아는 이번 봄 시즌을 시작으로 연중 다양한 콘셉트의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가을에는 KPGA 투어 대회 ‘렉서스 마스터즈(Lexus Masters)’와 연계한 골프 테마 프로그램이, 겨울에는 일본의 세계자연유산 지역에서 진행되는 브랜드 감성 힐링 여정이 각각 준비된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부사장은 “작년 프로그램에 보내주신 큰 성원에 감사드리며, 올해도 브랜드 철학을 체험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여정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며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는 렉서스 어메이징 멤버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단순한 고객 행사를 넘어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그램 관련 세부 내용은 렉서스 공식 홈페이지(www.lexus.co.kr) 또는 고객용 앱 ‘렉서스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