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연예

“데뷔 후 첫 단독 커버”… 더블유 코리아, 르세라핌 카즈하x폴로 랄프 로렌 화보 공개

– 카즈하, 데뷔 첫 단독 커버로 더블유 화보 공개
– 르세라핌 투어 회고하며 새로운 무대에 대한 각오 전해
– 성장·도전 강조한 인터뷰와 앙코르 공연 앞둔 준비 과정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김채원·사쿠라·허윤진·카즈하·홍은채) 멤버 카즈하)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패션 매거진 단독 커버를 장식했다.

▲르세라핌 카즈하x폴로 랄프 로렌 화보(사진=더블유 코리아)

패션지 더블유 코리아(W Korea)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카즈하의 2026년 Vol.2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미국 럭셔리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과 협업해 ‘도심 속 모던 웨스턴’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세련된 이미지 연출이 돋보였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카즈하는 흑백과 컬러 연출을 넘나들며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했다. 카우보이 모자와 데님 셋업 스타일링으로 절제된 카리스마를 선보였으며, 긴 머리가 흩날리는 장면에서는 드레스 착장을 통해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시선 처리와 포즈 모두 자연스럽게 구성돼 패션 콘셉트를 안정감 있게 표현했다.

▲르세라핌 카즈하x폴로 랄프 로렌 화보(사진=더블유 코리아)

카즈하는 인터뷰를 통해 지난해 4월 인천에서 시작된 ‘2025 르세라핌 투어 EASY CRAZY HOT’의 활동을 되돌아봤다. 그는 “멤버들과 공연을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고민하며 시야를 넓힐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더 많은 국가에서 무대에 오르고 싶다”는 바람도 덧붙였다.

또한 “스스로에게 한계를 설정하지 않고 가능한 만큼 성장해가고 싶다”며, “르세라핌으로 활동하면서 상상하지 못했던 경험들을 쌓았고, 앞으로도 다양한 일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르세라핌 카즈하x폴로 랄프 로렌 화보(사진=더블유 코리아)

카즈하의 전체 화보와 인터뷰는 더블유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및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31일부터 2월 1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EASY CRAZY HOT’ 월드투어 앙코르 공연을 연다. 해당 공연은 이번 투어의 마지막 무대로 준비됐다.

reivianjeon@naver.com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