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향기 담은 한입”… 노브랜드 버거, ‘바질 에그마요’ 한정 출시
– 향긋한 바질과 에그마요 조합…봄 시즌 한정 신메뉴 선보여
– ‘바질 에그마요 버거’ 단품 5,500원…31일까지 세트 무료 업그레이드
– 에그마요 샐러드도 함께 출시…샐러드 콤보 7,400원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노브랜드 버거가 봄의 상큼한 기운을 담은 시즌 한정 메뉴 ‘바질 에그마요 버거’를 출시했다.

봄철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준비한 이번 신메뉴는 바질 특유의 향긋함과 에그마요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바질 에그마요 버거’는 직화 방식으로 구운 미트패티에 바질소스와 에그마요를 얹어 산뜻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가격은 단품 5,500원, 세트는 7,400원이며,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2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에그마요 샐러드’도 눈길을 끈다. 부드러운 에그마요를 곁들인 봄맞이 샐러드로, 단품은 6,000원, 콤보는 7,400원에 제공된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노브랜드 버거는 오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노브랜드 버거 앱을 통해 ‘바질 에그마요 버거’ 단품을 구매하면, 무료로 세트업이 제공돼 음료와 사이드메뉴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노브랜드 버거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봄 시즌 한정으로 바질과 에그마요를 조합한 신메뉴를 선보였다”며 “이번 메뉴를 통해 봄의 생동감을 고객들에게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trustnew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