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지침”… 군복 입고 찍은 사진 공개한 장원영
– 군복 착장 셀카와 촬영 사진 게시한 장원영
– 유튜브 웹 예능 전과자서 군대 체험 훈련 참여해
– 뽀송한 상태에서 훈련 후 지친 상태 모두 공개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장원영이 완벽한 군복 핏을 자랑했다.

장원영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유튜브 콘텐츠 ‘전과자’ 촬영 중 찍은 병영 체험 현장이 담겼다.
사진 속 장원영은 거수경례 포즈를 취하거나, 카메라를 응시하는 자세로 시선을 끌었다. 훈련에 돌입하기 전 뽀송한 외모와 단정한 자세로 정돈된 분위기를 풍겼고, 마지막 컷에서는 머리가 흐트러진 채 멍한 표정으로 지친 모습을 보여 대비를 이뤘다.

해당 사진은 유튜브 채널 ‘ootd STUDIO’를 통해 공개된 웹 예능 ‘전과자’ 촬영 현장으로, 장원영은 서경대학교 군사학과의 병영 체험에 참여했다. 장원영은 훈련 중간중간 웃음을 유발하는 표정을 지으며 예능감을 뽐냈다.
한편 장원영은 오는 12월 6일과 7일 대만 가오슝에서 열리는 ‘10주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5(10th AAA)’의 MC로 무대에 오른다.

아이브는 지난 25일 네 번째 미니앨범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XOXZ’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됐으며, 장원영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도 보여줬다.
reivianjeo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