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뉴스

생활

“강아지와 함께 여름을!”… 강아지숲 ‘네이처풀’ 수영장 5월 31일 개장

– 반려견 동반 자연 속 프라이빗 수영장… 선베드·파라솔·방갈로 등 휴양 시설 완비
– 강아지숲 ‘네이처풀’ 5월 23일부터 네이버 예약 오픈
– 단순 물놀이 넘는 교감 공간… 반려가족을 위한 여름 맞이 본격 운영

[트러스트=박민철 기자] 반려견 전용 문화레저복합타운 ‘강아지숲’이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반려견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Nature Pool)’을 오는 5월 31일 개장한다. 예년보다 이른 무더위 예보와 조기 개장 문의가 이어지면서 개장 일정이 앞당겨졌다.

▲강아지숲 ‘네이처풀’ 수영장 5월 31일 개장(사진=강아지숲)

‘네이처풀’은 숲속 자연환경을 그대로 살린 프라이빗 수영장으로,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물놀이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선베드, 파라솔, 방갈로 등 다양한 휴양형 시설을 갖췄다. 올해는 시설 전반을 정비해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한다.

▲강아지숲 ‘네이처풀’ 수영장 5월 31일 개장(사진=강아지숲)

운영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예약은 5월 23일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예약 고객은 수영장뿐 아니라 강아지숲 전역에 마련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먹거리 공간도 충실하게 마련됐다. ‘네이처 푸드테라스’에서는 식사류와 스낵류 등 다채로운 메뉴를 제공하고, ‘카페 여름’에서는 여름 한정 신메뉴와 반려견 전용 간식까지 준비돼 반려가족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강아지숲 ‘네이처풀’ 수영장 5월 31일 개장(사진=강아지숲)

강아지숲 관계자는 “단순한 물놀이를 넘어 자연 속에서 반려견과 보호자가 교감하며 잊지 못할 여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으로 네이처풀을 준비하고 있다”며 “높은 재방문율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올해도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강아지숲 ‘네이처풀’ 관련 예약 방법과 운영 시간 등 세부사항은 강아지숲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rustnews@daum.net

답글 남기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