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셔츠+슬립 조합”… 감각적인 레이어드룩 공개한 ITZY 채령
– 채령, 부모님과 외출 중 촬영한 실내·야외 사진 5장 게재
– 화이트 셔츠 위에 블랙 슬립을 매치한 레이어드룩 선보여
– 가방·스마트폰·시계 등 실용적인 소품 활용 눈에 띄어
[트러스트=전우주 기자] 그룹 ITZY의 채령이 가족과 함께한 일상 모습을 공개했다.

14일, 채령은 인스타그램에 “엄마아빠랑 데이트..🖤”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총 5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특별한 연출 없이 촬영된 이번 게시물은 외출 중 자연스러운 모습과 함께 소소한 일상의 분위기를 담았다.
공개된 사진 속 채령은 흰색 셔츠에 검정색 끈 슬립을 레이어드한 상의와 밝은 컬러의 팬츠를 매치해 간결하면서도 단정한 분위기의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검은색 퀼팅백과 사각 프레임 시계, 핑크 컬러 휴대폰 케이스 등 디테일도 눈에 띄었다. 머리는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웨이브 헤어로 연출돼 전체적으로 힘을 뺀 스타일링이 강조됐다.


처음 세 장의 사진은 실내 레스토랑에서 촬영됐다. 채령은 식사 테이블에 앉아 스마트폰으로 통화하거나 정면을 응시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한 컷에서는 손으로 턱을 괴고 앉은 모습이 포착됐고, 테이블 위에 놓인 식기류와 다채로운 인테리어가 어우러져 외출의 분위기를 드러냈다.

이어지는 두 컷은 실외 테라스에서 촬영됐다. 채령은 의자에 앉아 스마트폰을 확인하거나 가방을 정리하는 모습을 보였고, 주변으로는 거리 풍경과 매장 외벽이 자연스럽게 배경을 이뤘다. 야외 조명 아래에서도 채령은 편안한 표정과 손동작으로 담담한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채령이 속한 그룹 ITZY는 지난 12일 소속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트레일러 영상과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8개월 만에 컴백 소식을 알렸다. 새 앨범명은 ‘걸스 윌 비 걸스(Girls Will Be Girls)’
이며 컴백일은 오는 6월 9일이다.
reivianjeon@naver.com